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기소개서 성격의 장단점/생활신조/좌우명 잘쓴예 모음집 (자소서 성격의장단점 성격소개 예시)
    카테고리 없음 2019. 10. 8. 12:02

     

    자기소개서 성격의 장단점/성격소개/생활신조 샘플 모음

     

     

    취업 자기소개서 컨텐츠몰 스마트레쥬메입니다.

     

    자소서 성격의 장단점/생활신조 합격예문만을 집약했습니다. 꼭 필요한 합격예문이 되었으면 합니다.

     

     

     

    [ 자기소개서 성격의 장단점/생활신조 합격예문 ]

     

     

    자기소개서샘플 출처 :

     

    www.smart-resume.com (스마트레쥬메 샘플은행)

     

     

     

     

    1. 자기소개서 성격의 장단점 우수샘플

     

     책임의식이 저의 강점입니다. 대학생 때 매장관리 아르바이트하는 동안에는 언제나 내 일터라는 주인정신으로 일했습니다. 매장 청소하더라도 의자를 테이블 위에 올려 구석까지 깨끗이 정돈하였고, 더러워진 행주는 한곳에 모아 세제와 함께 끓여 깨끗하게 소독했습니다. 이런 한결같은 모습은 모범이 될 만하다며 점장님께 신뢰를 얻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섬기는 리더십에 기반을 둔 친화성과 소통능력입니다. 대학교 재학중 조별 과제나 동아리 발표, 대외활동에서 팀장을 때마다 항상 소통의 원칙을 강조해왔습니다. 준비 기간이 더 걸리더라도 팀원의 의견들을 존중하고 그에 따라 합의점을 찾아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 덕분에 팀워크를 다지고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

     저의 단점은 설득에 약하다는 점입니다. 자칫하면 귀가 얇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0000과에 입학했지만 가족의 권유로 00과로 전과했습니다. 판단에 대한 책임감은 나에게 있다고 판단해서 올바른 판단을 위한 역량과 지식을 쌓는다면 남의 말에 기울인다는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직무전문가로서 성장하겠습니다.

     

     

    2. 자기소개서 성격의 장단점 우수샘플

     

     저의 장점은 “실천하는 계획성”입니다.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바탕으로 끝까지 완성해 내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한 번 한 약속은 꼭 지키고, 맡은 일을 완수하는 성실한 모습으로 주변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쌓으며, 조직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무엇보다 시간과 환경을 제대로 관리함으로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수월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계획과 실행력입니다. 일정계획을 기록해 놓고 우선순위를 언제나 체크함으로서 시간대비 좋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시간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작지만 중요한 습관 입니다.

     도전과 위기는 사람을 성장하게 만드는 기회입니다. 27년간 살아오면서 크고 작은 난관들이 있었지만 그것을 통해 제 자신을 성찰할 수 있었고, 극복해왔습니다. 또한 그 속에서 “철저한 계획”이 수반된 도전은 그만큼 위험도를 줄여준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도전하기 전에 제 자신에 대한 반성과 계획이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제대로 된 목표관리는 성공의 비결이라고 확신합니다.

     

     

    3. 자기소개서 성격의 장단점 우수샘플

     

     공유하는 발상전환

     저는 적극적인 아이디어로 분위기를 주도하곤 합니다. 대학교에서 한국문화에 생소한 외국친구들에게 그들이 좋아할 만한 문화를 선별하고, 독특한 우리문화를 먼저 소개해서 강한 흥미를 이끌어냈습니다. 상대방과 공유하는 “코드”와 역발상에 능숙한 편입니다. 다변화된 사고로 고객의 잠재 니즈까지 발견해 내겠습니다. “under"와 ”stand"의 해석같이 누군가를 이해한다는 것은 그 사람의 아래에서 바라본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제 성격의 장점은 상대방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주위에는 어릴 때부터 함께 하는 친구들이 유난히 많고, 인맥은 큰 자산입니다. 이러한 고객의 동반자가 될 수 있는 기질은 핵심고객확보의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한번 시작하면 완성을 하고 마는 욕심 때문에 이따금 스스로에게 중압감을 주기도 하지만 그러한 점이 저에게 있어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그래서 제가 맡은 일은 최선을 다하며 내실있게 처리하여 그 책임을 다하려고 노력합니다.

     “항상 웃음을 잃지 말자” 이것이 저의 좌우명입니다. 어느 때나 장소를 가리지 않고 웃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모든 일에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며 살아가고픈 욕심이 들어있는 좌우명입니다. 웃음이야 말로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값싼 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사람을 대한다면 마주하는 사람도 그 날 하루만은 밝아 질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게 맡겨진 임무가 내 능력에 벗어나는 경우가 있더라도 그것이 내 능력 밖이기 때문에 미루는 것이 아닌 그 임무를 해결해보려는 욕심이야 말로 제가 가진 최고의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